속보
뉴스 > 핫 뉴스

경북문화관광公, `세대 간 어울림 특별이벤트` 개최

"5월 가정의 달에는 ‘부모님품愛 감사해孝’"
은윤수 기자 / newseun@hanmail.net입력 : 2019년 04월 29일
↑↑ ▲보문단지 호반광장을 가득메운 관광객들.(사진제공=경북문화관광공사)
ⓒ 동해안시대

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(사장 김성조)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되새기며 가족단위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특히 올해는 ‘부모님품愛 감사해孝’라는 테마로 공사와 경주 보문관광단지, 안동 문화관광단지의 입주업체도 한 뜻을 모아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펼친다.

공사는 어린이날인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보문관광단지 호반광장에서 세대 간 어울림 특별이벤트를 개최한다. 가족 장기자랑, 가족 제기차기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과 부모님께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달아주는 행사를 진행한다.

아울러 풍선아트, 동물모자 및 카네이션 만들기, 다트게임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 부스도 함께 운영하며 보문골프클럽의 참여로 골프퍼팅을 직접 해볼 수 있는 퍼팅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아이들이 평소 체험해보지 못했던 스포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.

그동안 부모님께 하지 못한 말이 있다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엽서를 써보는 건 어떨까. 5월 한달동안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10개소에서 운영하는 세대공감 느린우체통을 이용할 수 있다. 이는 입주업체 영업장에 소형 우체통과 엽서 등을 비치해 단지 방문객들이 영업장에서 바로 엽서를 쓸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족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되새겨보고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함이다.

세대공감 느린우체통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대명리조트, 경주세계문화엑스포, 더케이호텔,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등 총 10개소이다.

또한 5월동안은 가정의달을 맞아 2대, 3대 가족단위 관광객이나 65세 이상 어르신을 동반한 고객들에 한해 꿀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 경주화백컨벤션센터 내에 위치한 밀레니엄VR은 2대 가족 또는 65세 이상 어르신이 입장할 경우 입장료 50% 할인 이벤트를, 한국대중음악박물관은 65세 이상 어르신 동반 4인까지 입장료 50%를 할인한다.

안동 문화관광단지 대표 체험시설인 유교랜드도 5월 매주 토요일 3대가 함께 방문 시 무료입장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봄 여행주간 기간인 오는 5월12일까지 입장료 2000원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.

이 외에도 보문관광단지와 문화관광단지의 입주업체에서 다양한 할인 및 행사를 진행하며 관련 내용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(tour.gb.go.kr)과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홈페이지(www.gtc.co.kr) 및 경북관광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김성조 공사 사장은 “5월 한달 동안 세대 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고마움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”며 “향후 내 고장 바로알기 운동 및 체험! 경북가족여행 등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경북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지속 운영해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은윤수 기자 / newseun@hanmail.net입력 : 2019년 04월 29일
- Copyrights ⓒ동해안시대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-
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
 
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
˝경주 동해바다서 올여름 특별한 추억 만들자˝
(교육칼럼)우리 한글의 기하적 원리
경주시시설관리공단, 임원(이사장) 공개모집
(연재)조철재 선생의 또 다른 경주를 만나다
경주시, `시민의 숲 황성공원` 깨끗하게 단장
어느학도병의 6.25참전 수기
동궁과월지 ˝연꽃망울 터뜨려˝
경주시, 12일 5개 해수욕장 일제 개장
경주시, 종합자원화단지에 친환경에너지타운 조성
경주 `원전현장인력양성원` 개원
포토
경주시의회(의장 윤병길)는 6월26일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지난 5일부터 22일간 일..
상호: 동해안시대 / 주소: (38111)경북 경주시 초당길 141번길 28 2F 동해안시대 / 발행인·편집인 : 은윤수
mail: newseun@hanmail.net / Tel: 054)742-0016 / Fax : 054)742-0017 / 청탁방지담당관 : 박노봉
정기간행물 등록번호 : 경북, 다01489 / 등록일 : 2017년 04월 17일 / 청소년보호책임자 : 유동철
Copyright ⓒ 동해안시대 All Rights Reserved.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
방문자수
어제 방문자 수 : 4,514
오늘 방문자 수 : 4,761
총 방문자 수 : 6,618,666